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정보공유]유미의 세포들 김유미 키보드 어디 제품이지? (파인데이 레트로 기계식 키보드)

728x90

유미의 세포들 12화를 보다가 너무 눈에 띄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저는 예쁜데 쓸모 없는 것들을 좋아하지만

예쁜게 꼭 쓸모 없는 것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아무래도 저도 직장에 다니다보니 

드라마 속 자연스레 눈길이 간 제품은 바로 

'파인데이 레트로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재무회계 부서에서 마케팅 부서로 이동하게 된  유미

마케팅 부서로 첫 출근 하는 날 

웅이에게 선물로 받은 키보드를 가지고 옵니다. 

보이시나요?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하여 설치도 간편한 기계식 키보드에요 

레트로라는 이름이 붙어 있듯이 일반 키보드와 비슷하면서도

옛날 타자기의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 같아요 

위에 있는 일반 키보드와 비교해봐도 

훨씬 세련되고 예쁜거 같아요 

다만 숫자키를 많이 입력하시는 분들은 쪼오금 불편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 갖고싶다..

제 키보드 매트 베이지색인데 초록색도 이쁘네요 

마우스 패드는 나랑 똑같은 올리브색이다+_+

뜬금없이 유미랑 공통점 찾기 ㅋㅋㅋㅋㅋ 

TMI지만 저는 유미랑 MBTI도 똑같구요 

저도 얼마전 재무회계 부서에서 마케팅/사업부로 부서 이동을 했거든요 

그냥 핑계이긴 한데.. 

왠지 저 키보드 있으면 더 일을 잘할거 같아요 

(살까 말까.. ?)

아무래도 드라마에 나와서인지 

폭발적인 인기로 파인데이 공식 스토어에는 제품이 품절이더라구요 

곧 재입고 예정이라길래 저는 찜콩 해뒀답니다! 

제가 살까요? 안 살까요? 

저도 궁금합니다 

 

제품 구매 하시고 싶은 분들은 재입고 전에 미리 찜하기 해두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