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리뷰

[대학로연극] 연극 나의PS파트너 관람했어요!

728x90

지인의 초대로 요즘 대학로에서 핫한 연극
'나의 PS 파트너' 관람했답니다

대학로 연극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보고나서 후회한적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흐흐 PS파트너라니..🤤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영화관에서 아르바이트할때 개봉했던 영화였었는데(라떼...☕)

19금 영화를 눈 앞에서 연극으로 관람한다는게
상상이 되지 않네요

나의 PS 파트너

<기간>
- 2018.03.08 ~ 오픈런

<시간>
- 평일 : 17시
- 토요일 : 14시/16시/18시/20시
- 일요일 : 14시/16시/18시
* 매주 화요일 공연 없음

<장소>
- 대학로 마루아트홀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30 3층)

https://m.place.naver.com/place/1096313766/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

마루아트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227

m.place.naver.com

차를 가지고 갔기때문에
주차를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저희는 한국방송통신대에 주차를 했어요!

연극 관람하면 방통대 주차가 할인이 되서 좋았구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어요!

처음 5분은 무료주차고,
추가 5분마다 400원 부과됩니다!

소극장 이용시 30% 할인 적용이 돼요!

https://m.place.naver.com/place/35940176/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

한국방송통신대학교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6 · 블로그리뷰 110

m.place.naver.com

극장은 아주 작고 아담한 사이즈라
가까이서 배우분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요!

연극무대는 정말 신기해요
아무것도 없는 것 같지만 다 있는 그런 무대

오늘의 캐스트 입니다!
4분의 주연 배우들😍

모두 선남선녀네요
어떤 연기 보여주실지 정말 기대돼요

꺅 제 친구 하늘이에요
영화에서 김아중님이 맡았던 역할이에요💟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답니다👍


연극은  90분 동안 진행되는데요
시작 전에도 짧다고 생각했는데
관람를 하다보니 정말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더라구요

90분동안 열정적으로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배우님들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원작 영화를 보지 않아서
단순히 phone..s..e.........x 그런 야하고 자극적인
내용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잘못걸린 전화 한 통의 인연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이가 되고
거기에... 육체도 통하며 서로에 대해 깊이 빠져드는
두 남녀💋💘💣
남녀 사이의 일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것!!


대학로 데이트하시는 커플 분들에게
나의 PS 파트너 연극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웃으면서 본 기억밖에 없네요!

아쉽게도 코로나로 배우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배우분들을 찍을 수는 있었어요


유코ㅐ하고 재미있는 나의 PS 파트너!
꼭 보러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