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하기! 할인 상품 구매하기! (하남 스타필드)

예달미 2021. 10. 26. 00:03
728x90

저는 개인적으로 마트 구경하는걸 좋아해요
물건을 사든 안사든 마트 구경은 소소한 행복을 주는 기분이에요 +_+

이번 주말에도 날이 좋아서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어요

매월 2,4주째에 대부분의 대형 마트 휴무일인데
하남 스타필드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수요일 휴무에요
그래서 2,4주째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사람이 유독 몰리는 것 같더라구요

마트 장 보시는 분들은 휴무일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창고형 마트에 가면 주로 젤리나 과자, 물을 사요
딱히 장을 보는 느낌 보다는 제 배를 채워줄 것들을 사러가죠


가장 처음 고른 것은

진라면 컵!

저는 라면을 좋아하는 라면순이, 라순이에요
진라면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원래 가격보다 2천원 할인을 하더라구요
15개입에 6,880원이에요!
진짜 저렴하게 잘샀다!
저는 순한맛으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두번째 픽은

치즈 컵떡볶이, 요뽀끼!

이 상품은 할인하는 상품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제가 라면순이면서 또 떡볶이순이에여

편의점 죠스떡볶이 즐겨 먹는데
편의점에사 2-3천원 주고 사먹을거
저거 사는게 더 저렴할 것 같더라구요?

6개입에 7,980원 입니다!

헤헤 장바구니가 채워지면 기분이 좋아요

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사보는데
500ml X 20개에 3,180원 정도?
정확히 기억 나진 않지만
코스트코 커클랜드가 양이 더 많고 저렴한 것 같아요!
커클랜드는 30개가 들어 있어요


세번째 픽은

스팸!

스팸은 진짜 할인할 때 사야지 너무 비싸요ㅠㅠ

오리지널 스팸은 2천원 할인해서 19,780원 이구요
라이트는 2천원 할인해서 16,980원 입니다

라이트는 나트륨을 25% 줄인 상품이에요
스팸이 너무 짜서 싫다면 라이트 드셔보세요!


네번째는

바사삭 치킨!

이름부터 바삭바삭 맛있을거 같지 않아요?
두마리 치킨이 24조각으로 들어가 있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 역시 2천원 할인해서 9,98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배달시켜 먹는 치킨 한마리 값에 비교하면
가성비 제품이죠👍


저는 이렇게 장바구니를 채웠습니다
할인하는 상품 위주로 담아서 그나마 마음에 위안이^.^


아.. 저 하리보 진짜 좋아해요
근데 집에 아직 남아 있어서 오늘은 안사여ㅠㅠ
하리보도 1,500원 할인 중이네요


이 사탕 아시나요?
포지타노 레몬캔디
이거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상큼한거 찾으시는 임산부분들이 좋아하는
입덧 사탕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먹고싶다 쓰읍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신규 상품으로 들어왔어요
대용량으로 파니까 사탕 좋아하시는 분들 어서 들여가세요!

가격은 16,980 입니다!


창고형 마트는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할인 때를 잘 맞추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다음엔 하리보도 사고 포지타노 레몬캔디 사러 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