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건대 가볼만한 곳]건대 wittyS 구경했어요! (위티스 인테리어 소품, 디즈니)

예달미 2021. 11. 18. 11:44
728x90

퇴근 후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동네 마실 다녀왔어요

건대에 작은 디즈니 소품을 파는 곳이 있어서
구경도 했어요

  •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82 1층 wittyS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시간: 13시~21시



친구들이랑 주말에 놀기로 했는데
이쁘지만 쓸모없는 선물을 준비해서 교환하기로 했어요!
이미 선물은 준비했지만
그거랑 별개로 뭔가 준비하고 싶어서 겸사겸사 구경하기🎀


아주 작은 소품 샵이에요
커다란 미키가 앉아있네요

여기에는 다양한 디즈니 피규어와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소품이 많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2022년 디즈니 달력!!!!
가지고 싶다...
만원이면 비싼걸까요?ㅜㅡㅜ
만지작 거리다 결국 사지 못한게 아쉽네요


크리스마스 갬성이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
디즈니 스노우 볼이랑 촛불이랑, 자동차랑... 다 가지고 싶넹^.^


예쁘다❤


여기엔 뭐가 들어있을까요~
친구들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이렇게 내용을 알 수 없는걸 주는게 더 흥미로울까요?


이런 장식들도 많은데 친구들이 좋아할지
다 나같으면 이런거 좋아할텐데!

※거울에 있는 남자는 피규어가 아닙니다※

잘 안보이시겠지만.. 다양한 배지도 있고, 인형도 많아요

사진을 왜 안찍었을까요?
난 블린이 (블로그 어린이) 파워 블로거가 되고 싶다!
인싸가 될거야! 아무말이나 하고 있는 중 ㅋㅋㅋㅋ


여기 있는거 하나씩 다 모으려면
돈을 정말 많이 벌어야 할거 같아요

예전에 여기서 남자친구를 조르고 졸라서
포카혼타스 베이비 버전 피규어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또 사주면 좋겠다..♡


이게 남자친구가 사준 그 피규어에여 귀엽나요?

이건 내돈내산 ..음 이름을 무ㅓ라고 해여하지..? 충전기 꾸미기 ..?
모르겠어요 귀여워서 샀던거

이거도 위티스에서 샀던거에요
스마일 자석!
.
.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베이비돌 인형도 있구요
언젠가 꼭 살거에요


손수건도 귀여운게 많아요
아기자기한 물건이 너무 많으니까 정말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
행복한 고민


저는 저 꽃도 갖고 싶은데
저거야 말로 이쁘지만 쓸모없는 선물이 될거 같다ㅋㅋㅋㅋ

다양한 모양의 디즈니 카드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못찍었지만
저렇게 작은 카드 형태의 사진 말고
포스터 형태의 약간은 큰 사진도 있더라구요
방에 붙이면 이쁠거 같아요

신데렐라와 왕자님 포스터가 이뻐서 봤는데
나중에 제 집이 생기면 그때 살래요
하나씩 쟁여야지


제가 샀던 스마일 자석은 이렇게 붙어있고
4개 사면 2,000원이에요!
핑크랑 노랑이도 이쁘네요


정말 선물만 딱 고르고 나와서 너무나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ㅠㅠ
친구들이 좋아해야 할텐데
제가 고르긴 골랐어요 +_+ 기대된다

(친구들아 보고있니..?
다음엔 더 귀여운걸 살 수 있도록 열심히 벌어볼게)


건대 놀러오시면 위티스 들려서 아기자기한 소품 구경 꼭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