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쇼핑]이케아 고양점 구경하기! 저렴한 아이템 찾아보기

예달미 2021. 10. 11. 23:48
728x90

대체휴일이니까 출근 안하는 월요일♡


뭐할까 하다가
이케아 고양점 다녀왔어요^.^

일단 배가 고프니까 밥부터 먹기!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구
먹고 배가 든든해야 잘 돌아다니고 구경도 잘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자상한 남친이 돈까스를 썰어주고 있습니다😄

이케아에 올때마다 느끼는 부분이지만
제 집이면 좋겠다는 생각.... 인테리어가 하나하나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케아에는 가구를 주로 팔지만 구경 하다보면
우리 생활에 소소하게 필요한 상품이나
딱히 쓸모있는 건 아니지만
예쁘니까 갖고 싶은 상품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런걸 한번에 다 살순 없고..가게 되면 뭔가 하나씩 사오긴 해요😊

오늘 말고 몇달 전에 갔을 땐 골든리트리버를 집으로 데려왔죠
맞아요 얘는 딱히 쓸모있는 건 아니지만
귀여워서 갖고 싶어서 데려왔어요!

근데 제 강아지가 너무나 싫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보면 으르렁 거리는...


오늘 가니까 비슷한 인형 제품들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데려온 리트리버는 없었구요
허스키,코끼리,북극곰 등등 있었습니다
(인형 진짜 종류 다양하게 많아요)

구름 인형이 폭신한게 기여웠어요
가격은 9,900원!

마침 허스키가 물을 마시고 있었어요

쿠션 커버가 3,900원이면 저렴한거 아닌가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 제품으로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다들 휴대폰 알람기능을 사용하니까
알람시계는 잘 사용하지 않죠
근데 시계가 예쁘더라구요 ?
디자인이나 색감이 촌스러운 느낌이 없어서
굳이 알람의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시계는 필요한거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종종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물병이네요
가격이 1,900원으로 저렴하고 예쁜 디자인라
구입해서 물병으로 쓰셔도 혹은 화병으로 쓰셔도 예쁠거 같아요

이건 엄청 저렴한 상품은 아니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납 선반인데
조립도 간단하고 바퀴가 달려서 이동도 간편해서 추천드려요
이케아에서 많이 나가는 제품 중 하나 같아요

장롱이나 서랍에 두는 섬유탈취팩인거 같아요
봉지에 싸여있는데도 향이 강하더라구요
살까말까 하다가 안샀는데 몇개 사올걸 그랬나?
갑자기 아쉽네요ㅜㅜ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별히 더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의 방
이렇게도 할수 있구나 놀랐습니다
인테리어는 너무 어려워ㅓㅓㅓㅓ

3단 수납함 색상은 블루 계열과 핑크 계열 그리고 하얀색이 있어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욕실 인테리어를 보다가 발견한 투명한 병이에요
이 안에 팔찌나 목걸이 등을 보관 했더라구요!
가격도 1,000원이라 정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고
화장실에 들어갔을 때 악세서리나 삔, 머리끈 등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기 정말 좋겠다 생각했어요
저 같은 경우도 씻으러 들어가서 반지를 빼놓고
몇 번 잃어버릴 뻔한 위기가 있었거든요...

저도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의자 패드에요
푹신하고 모양도 잘 틀어지지 않고 좋아요
오래 앉아있으면 꼬리뼈랑 엉덩이가 아파서 푹신한게 최고입니다

제가 오늘 쇼핑한 상품이기도 한데요
이스타드 지퍼백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큰 사이즈의 지퍼팩이 다 떨어져서
오늘은 초록색 지퍼백을 구입했답니다

이케아에는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 가구를 구경하는 재미 뿐만아니라
위에 보여드린 것처럼 실용적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도 다양하게 많아요

제가 소개한 상품들 말고도 더 많은 상품들이 많아서
한번 구경하면 최소 1시간은 돌아보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제 집이 생긴다면 예쁜 인테리어 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