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미의 보통날

[핫플레이스] 성수동 가볼 만한 곳 추천! 새들러하우스/보마켓/useful atelier

728x90


핫플레이스 성수동 다녀왔어요!

비가 갑자기 많이 와서 축축하게 젖은채로 돌아다녔지만
성수동 구석구석 잘 돌아다녔답니다~


Saddler Haus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56777622/home?entry=plt

SADDLER HAUS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86 · ★4.51 · 크로플이 맛있는 새들러하우스 성수점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PM 12시~PM 8시 (월요일 휴무)

비를 뚫고 가장 먼저 간 곳은 성수동에서도 핫한 크로플집인
새들러 하우스에 갔어요!
예전부터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가요+_+

자리는 1층에 두 테이블, 2층 그리고 외부에도 두 테이블 정도 있어요!

음료는 1인 1음료 주문※
크로플이랑 매장에서만 파는 메뉴를 주문해도
음료는 꼭 1인 1음료가 원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메뉴가 나온 시간 기준으로 1시간만 매장 이용할 수 있어요!
시간이 다 되면 직원 분이 안내를 해주세요

저는 부라타 바질 크로플과 토마토스프, 플레인 크로플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부라타치즈를 반으로 가르고 전체적으로 메이플 시럽을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직원 분이 얘기해주셨어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토마토 스프는 진짜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정말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ㅜㅜㅜ 와ㅏㅏ 진짜...

저 스프에 플레인 와플을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것도 직원분이 알려주신 방법이에요! 맛있게 먹는 팁ㅎㅎ

먹고 수다떨기에 한시간은 좀 짧은 느낌이 있지만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거 같아요👍

※부라타바질과 토마토스프는 매장 이용시에만 주문이 가능하고
배달이나 포장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BO MARKET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79215721/home

보마켓 서울숲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33 · 매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AM 10시~PM 8시
주차 가능 : 2시간 무료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지하에 위치한 보마켓은
식료품점이면서 카페의 형태를 한 마켓인데요
내부에 들어가니 음식점 같기도 한 것이
아기자기한 물건들과 식료품을 많이 팔더라구요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습니다^-^

밖에서 보면 어떤 곳인지 감이 안와요

식료품코너는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
접시나 쟁반, 수저, 포크, 나이프, 주방용품, 스프레이, 치약, 칫솔, 레시피... 등등 정말 다양한 물건을 많이 팔고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가격이 은근 쎄요..

저는 쟁반이랑 저 컵이 너무 예뻐서 갖고 싶었는데
나중에 결혼하면 사야지ㅜㅠㅠㅠ

그래도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제가 뭘 샀을까요??????
궁금하면 마지막까지 봐주세요 (하하하)

보마켓은 음식도 판다고 했잖아요?
여기 김치볶음밥이랑 떡볶이가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그거 먹으러 와보려구요!



Useful Atelier

https://m.place.naver.com/place/1058538284/home?entry=pll

유즈풀 아뜰리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 · ★4.53 · 매일 11:00 - 20:0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AM 11시~PM 8시

성수동은 어딜가도 핫플이라 사람도 많고
특히 카페 빈자리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돌고돌아 골목 안쪽에 들어와 발견한 카페
유즈풀 아뜰리에입니다.

왠지 유럽 거리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건물 분위기에 끌려 들어가기 되었는데

비밀의 문처럼 들어가자마자 전혀 다른 느낌이라
잘못 들어 왔나 약간 당황하기도 했던

나중에 카페에서 나올때 발견한 건물 벽에 붙어있는 간판(?)에는
안경과 커피, 피팅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더라구요

카페이기만 한 줄 알았는데
이곳은 안경을 맞출 수도 있고,
신발과 의류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볼 거리가 다양한 카페입니다

전체적으로 볼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지 않고
구경하러 들어오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아까 보마켓에서 산건 치약이랑 칫솔이었어요
카페에 온김에 갬성 넘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갬성 있게 잘 찍은거 같나요? ㅋㅋㅋㅋㅋ

카페 안에서 찍는 사진도 잘나오는데 밖에서 찍으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여행가고 싶다.. 슝

핫한 성수동 가볼 만한 곳 추천!!
생각나면 꼭 한번 가보세요

보마켓에서 만난 나랑 닮은 인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