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미의 보통날

[집콕생활]집에서 아포가토 만들어 먹기!

728x90

주말에 다들 뭐하면서 지내시나요?
저는 데이트 아니면... 넷플릭스...티빙..웨이브만 보는거 같아요

오늘은 아빠가 아이스크림에 커피 부어서 먹는게 먹고싶다고 해서
아포가토를 만들어봣어요!

투게더 아이스크림으로 많이들 만드시던데
스쿱도 없고 예쁘게 모양 먄들 자신이 없어서
엑설런트로 했어요!

에스프레소도 없으니까 카누로 대체했어요!

집에서도 이런거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꺄 넘 좋네요
돈도 절약할 수 있겠어요

엑설런트는 종이만 벗겨내고 바로 그릇에 담으면 되니까
정말 편한거 같아요!
두개는 좀 부족할거 같아서 세개 넣었어요!

커피 붓다가 다 흘렸어요ㅋㅋㅋㅋㅋ
갬성은 정말이지 어렵다..
이게 현실인거져?

감성 사진엔 실패했지만
아빠가 파는거 보다 맛있다며 칭찬 해줬어요!
밖에서 비싸게 주고 사먹지 않아도 되겠다면서요
뿌듯하네요

첨엔 만들 수 있나 걱정했는데
진짜 괜한 걱정이었어요
이거보다 간단한게 없네요!
달고나 만들기보다 계란후라이 만들기 보다 쉬워요!!

집콕할때 아포가토 만들어보기 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