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애견펜션/바비네하우스] 강아지랑 가평 바비네하우스 다녀왔어요! (방문 후기)

728x90

반려견과 함께한지 벌써 13년..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강아지와 함께 여행도 잘 다니지 못했어요

그래서 가을맞이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가평에 있는 애견 펜션 바비네하우스!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563-5
※ 대중교통 이용시 가평역 또는 가평역 근처 마트에서
전화주시면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비는 펜션 주인분들이 키우는 반려견 이름이에여
하얀색 스탠다드 푸들이에요
순하고 예쁘게 생겼어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 당연히 있고요!
관리동 제외 4동의 독채 펜션과 동마다 개인 마당이 작게 있고,
함께 이용하는 넓은 마당이 있어서
반려견이 뛰어 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보이는 동이 저희가 묵은 4동이에요!
단풍도 예쁘게 물들고 마당도 정말 이쁘죠?


4동 앞에서 본 펜션의 모습이에요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깔끔한 외관과 넓은 마당 덕분에
제 기분이 다 좋더라구요


텔레비전도 있고
침구류도 준비 되어있어요
보통 펜션에서 바닥에 까는 이불은 아시죠?
좀 뻣뻣한 소재의 쿠션감 별로 없는 이불 많이 사용하는데
매트리스와 비슷한 푹신한 매트가 준비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에어컨도 요즘 나온 스타일 아닌가여?
펜션에서 사용하기에 가격이 좀 있지 않은가 싶은 제품들로
숙소가 꾸며져 있는거 같아요

침대 매트리스도 너무 푹꺼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쿠션감!!!
좋았습니다!

쇼파도 심플하게 예쁘네요

냉장고도 비스포크인거 같아요... 대박👍
이런 펜션 또 있나요? 진짜 너무 좋은데요
제가 가본 중에 최고 같아요

싱크대도 너무 깔끔하구요
싱크대 색깔과 냉장고 색깔은 깔맞춤인듯 해요!

우리 강아지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여기저기 냄새 맡고 돌아다니느라 정신 없이 바쁘다ㅋㅋ

개별 실내 바베큐장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도 좋네요

애견펜션이라 반려용품도 다 준비 되어있어요!
바리바리 싸들고 오지 않아도 될뻔했어요^^

반려견 식기는 저희가 가져온게 아니고
펜션에 구비된 물품입니다

펜션 앞 마당에서 우리들만의 바베큐도 즐길 수 있어요
캠핑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캠핑 기분도 나네요

만찬 준비!!

바베큐에 빠지면 섭섭한 소시지까지!
고기냠냠 맛있다


그리고 불멍....퐈이아🔥


우리집 똥깡아지 늘 행복하기!
귀여워ㅠㅠㅠㅠ 세상에서 젤 귀여운 내 강아지❤

마당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가봉가
혼자서도 잘 놀더라구요😊 흐뭇


어딜 보는거야?
우리집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 신기하지?
이제야 여행을 온게 너무너무 미안하다ㅜㅜ

사색을 즐기는 강아지
구ㅣ여워 쥬금

우리 가족사진👨‍👩‍👧‍👦
행복하쟈

풍경도 좋고 공기도 맑고
반려견과 함께하기에 딱 좋은
가평 바비네하우스 꼭 가보세요!
진짜 제가 여러 펜션 다 다녀봤지만
그 중 최고인거 같아요!
특히 반려견과 함께 여행 계획하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



728x90